다바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교차로 조회 10회 작성일 2021-10-13 23:03:52 댓글 0

본문

보는사람 환장하는 JBS 화상회의 꼰대vs하극상

유튜버 ‘디바제시카’와 ‘디바제니’ 친자매의 현실예능!
코디, 먹방, 뷰티, 일상,하울, 걸스토크, 리액션, 상황극.. 우린 그냥 다해~
* 비지니스 문의: jbsnetwork7@gmail.com
버블디아 : 고인물 버블디아입니다... ㅎㅎ
이번영상 ㅎㅎㅎ 진짜 정신없지만~ 역시 언니들 사랑스럽고 짱 잼있어요~ 앞으로 jbs 좋은일만 있어라~~~~ 뿅❤️ 대표님은 오늘도 곰살님과~
디바제시카DeevaJessica : 여러분!! 대표인 제가 얼마나 힘든지 이해하시죠?ㅋㅋㅋㅋㅋ아놔ㅋㅋㅋ이번영상 왜이리 우끼냐 ㅋㅋ
계약기간 자율적인 JBS 크리에이터 화이팅
오덕운 : 6:00 이 부분이 ㄹㅇ 캐릭터가 더 부각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서희쌤은 정신관련 얘기하고 디바제니님는 빨래 얘기하고 조은애님은 소란스럽고 나머지는 혼란 그 자쳌ㅋㅋㅋㅋㅋㅋㅋ
Mercedes-Benz. : 18:13 "대표님 말씀하시는데 졸라 빨라가 뭡니까?" 이 부분에서 존나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복딩이 : 크리에이터 6명 소속사면 이제 소기업이 아니라 한.......... 중소기업은 될 것 같은데욜!!!!!!!!!!! 모든 크리에이터 분들을 응원합니당 ^__________^

비싸든 싸든 정말 만족했던 제품들 솔직리뷰 '잘샀다템'

유튜버 ‘디바제시카’와 ‘디바제니’ 친자매의 현실예능!
코디, 먹방, 뷰티, 일상,하울, 걸스토크, 리액션, 상황극.. 우린 그냥 다해~
* 비지니스 문의: jbsnetwork7@gmail.com

BGM by 비지엠팩토리 https://www.bgmfactory.com/​

영상에 나왔던 제품 리스트 입니다. 참고하세용~
■ 제시카
- 메이블린 슈퍼스테이 립
-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
-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
- 스팀베이스 마누카 허니 프로폴리스 퍼펙트 쉴드 마스크
- 컬리 뤼미에르 오 드 퍼퓸

■ 제니
-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 조비 텔레포트 삼각대
- 나이키 모자
- 죽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션 : 진짜 이 언니들이 추천템이나 음식추천이면 다 믿고 쓸수 있어요
뽀연 : 언니들은 잘샀다 템 시리즈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
채소 : 이언니들은 인생템 추천해주고 홈쇼핑처럼 막 열변토해서 설명해주는게 젤 웃기고 재밌드랔ㅋㅋㅋㅋㅋ 언니들이 추천해주는거라면 믿고 쓸수 있지!! 그럼 언니들 이제 '잘못 산템'도 소개해주나..ㅋㅋ 너무 웃길거 같은뎈ㅋㅋㅋ(오늘 시카언니 의상 멍든바나나..ㅋㅋㅋㅋ)
재능이 아닌노력이 타고나야해요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잘샀다템,하울
너무 좋앙 이거 분명히 또 와서 돌려본다
It's다솔 : 이러다 물욕공주아니라 물욕여왕 될것같은..울언니들.. 대결인듯 대결아닌 대결.. 1:06 너무 웃겨진짜...ㅠㅠㅠ

안무틀려도 당당할 것 같은 스우파 언니는 누굴까? 함부로 이미지게임중ㅋㅋ

유튜버 ‘디바제시카’와 ‘디바제니’ 친자매의 현실예능!
코디, 먹방, 뷰티, 일상,하울, 걸스토크, 리액션, 상황극.. 우린 그냥 다해~
* 비지니스 문의: jbsnetwork7@gmail.com
가은 박 : 스우파에 두 분보다 언니이신 분이 없는데 자꾸 언니라 하시는 거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박민서 : 디바걸스 언니들이 이렇게 스우파에 진심이랍니다ㅋㅋㅋ
이구역보스 : 스우파에서 제일 어르신인 라인들이

모니카 86
허니제이 87
립제이 88
아이키 89

의외로 나이가 안 많더라고요

하지만 멋있으면 다 언니
최고디바 언니둘의 팬클럽 회장❤ : 쇼츠에서의 분장이 이거였군요! 오늘도 분장이 너무 찰덕입니다! 기본 얼굴이 예쁘니까 더더 찰덕인것 같아요!! 오늘도 내일도 다다음날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채소 : 솔직히 아이키랑 가비, 노제, 허니제이, 리정, 리헤이... 아니 걍 다 좋아ㅋㅋㅋ 솔직히 우리나라에 이렇게 대단한 댄서들이 있는 줄 몰랐는데 스우파보고 정말 흠뻑 빠져버렸어..♡♡ 춤 1도 모르는 사람이 봐도 진짜 개멋지고 잘추는게 보임 언니들 그리고 엠넷은 악마의편집을 하기 때문에 절대 믿지마세요..ㅋㅋ 우리나라 댄서들 더 유명해지고 세계로 뻗어나가자ㅏㅏ

... 

#다바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36건 8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