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사찾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치 조회 246회 작성일 2020-10-26 23:13:00 댓글 0

본문

가입한 보험 한번에 조회하는 2가지 방법!

*보금자리TV 상담신청*
http://bitly.kr/zjBKNGTC

*보금자리TV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finetv

*보금자리TV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ID : mingook8413

*보금자리TV 전화,문자 상담*
010-4843-8413
홍선옥 : 가입된보험확인
제이슨본 : 서울분이신가요?
HR bachelors TV : 열심히 하시네ㅎㅎㅎ
가리봉블루스 : 혹시 격투기선수는 보험료 비쌉니까

숨은 보험금 한번에 찾기 생명보험 손해보험 자동차보험까지

복잡한 내 보험금 한 번에 찾는 법
#손해보험협회 #생명보험협회 #내편TV
wattapon1 : 좋은 정보입니다~
양인정 : 정말 유용하네요, 제 편이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김대호 : 고마워요 좋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쭈니 : 임플란트타이거님에
보험클리닉~~~
와우 10만구독자가 넘으셧군요
건강 조심하시고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순천만숲 : 오래전에 납입이 끝난보험은 잊을때가 있는데 이렇게 일목요연하게 볼수있으면 보험금받을때 완전 편하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해바라기 : 내보험 다보여 싸이트 들어가면 한눈에 볼수있습니다.
조병도 : 숨은 보험금을 일망타진할 수 있는 민완 탐정 같은 정보네요. 꼼짝 마, 다 잡았어! 꼭꼭 숨은 보험의 옷자락과 머리카락을 찾기 위해 당장 인터넷 속으로 잠입해야겠습니다.
do it : 내편TV님 항상 감사해요~

자동차보험료 줄이는 방법, 보험가입 때 꼭 넣을 항목 추천!

대인대물2, 자배법, 자차보험…대체 이게 다 뭡니까.
[김한용의 알아야 탄다!] 이번에는 어려운 자동차 보험, 제대로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번에 반응이 좋으면 다음편이 있고,
썰렁하면 다음편이 없을지도 몰라요. ^^;

----
구독해주세요!\r
- 누르면 대박! : https://bit.ly/2NCioiE\r
\r
경고: 이건 인간 김한용의 일상을 담는 개인 채널입니다. 그러다보니 부적절한 영상도 올라오고 대부분 좀 늘어지는 영상도 있을거예요.\r
\r
제 경고에도 불구하고 만약 끝까지 보시거나 심지어 구독까지 하실 경우에는 대단히 감사합니다. ^^ 항상 여러분들 덕분에 힘이 납니다.\r
\r
김한용 hy.kim@mocar.kr
김한용의 MOCAR :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다. 골프바라기님의 설명을 듣고 저도 느낀바가 많습니다. 이런 영상은 아주 중요한 내용인데, 운전자분들이 자주 보게 되지 않는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혹시라도 주변에 추천하고 싶은 분들께 공유해주시면 보험에 대해서 조금 더 널리 알려지게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chi lee : 와 댓글에 이 사람 엄청 까이네~ 섭외 앞으로는 잘 알아보고 해야할듯
Stylish Lee : 24년 4월 까지 제조사 보증 남았는데 자차보험 넣어야 할까요? 89만원 인데 ㅠ
이종락 : 모카 보혐 설명 클라스봐라 쩐다 진짜 다른 영상 볼거없네
냐옹이다옹 : 23:47
Hi8 : 무보험차 범위에
대포차, 혹은 번호판 없는 미등록차도 포함되나요?
혹은 요즘 킥보드등 전동 미니 운행장치가 많은데
그런것들과 연관해서도 어떤게 적용되는지도 알려주시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킥보드 운전자가 가입할수있는 간단한 보험두요
이이현 : 3:05 개인 튜닝한게 아니라 차량옵션 넣는거 아닌가요
강명식 : 저는 60대이고
이제 중고차를 사서 운전을 잘하고 싶어서
중고차를 알아보는 중인데 보험료가 200만원이 나와서 사실 부담이 커서
350만원짜리 중고차에 보험이 싸게 들수있는 것을 알려주실수있을까요
김철경 : 설명 대박 잘하시네요
몰라 : 근데 궁금한게, 자차상해로 5000만원을 지급받으면, 결국 내 보험사에서 5천만원을 보상했기 때문에 그만큼 할증이 되는거 아닌가요??
마냥 좋다고만 하기에는 사기같은데...

... 

#자동차보험사찾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