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청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먹빵튜버 조회 31회 작성일 2020-09-20 22:57:23 댓글 0

본문

루이비통 200만원 데님, 1000만원 청바지 리뷰 by 미스터JK 임현필

루이비통 데님~ 200만원 짜리, 청바지 오더... 6벌 리뷰

안뇽~
안녕하세요
적당히, 양키 스럽고, 섹시한...

Man’s Life... Director
미스터JK 임현필

Y 욜랑 OL 욜랑 O
인생은 한 번뿐이다

모든 게
계획한 대로 될 리가 없으니
닥치는 대로, 행복하게 살아갑시다~
오늘, 지금, 이 순간을
즐기세요

졸라 짧은 인생~ 쫄지 마시고요...

자... 그럼,
뽀까~ 포까
설레이는 마음으로

다음 이야기까지~ 싸비스, 싸비스...
ㅇ_______________ㅇ
#루이비통청바지#루이비통언박싱#청바지
미스터홍쓰 : 정보 감사~
gracesecilea : ㅋㅋㅋㅋㅋㅋ 시크에서 글 올리시는거 많이 봤는뎈ㅋㅋㅋ 보다가 유튭 있으셔서 왔네여 ㅋㅋㅋㅋ 근데 맨날 아저씨 아저씨 하셔서 아저씨인줄 알았는데 아니신디용?ㅋㅋㅋㅋㅋㅋ
박춘설 : 티비 화면을... 사용하니 ㅋ 새롭네여 ㅋ
Jason, Jung : 영상 좋은데여~ 와우
내집마련연구소1800-9016 :
메일손 : 와 이쁘네요 ㅎㅎㅎ

루이비통 20ss 인기 제품 의류,악세사리,가방,신발 다 정리해드림!

곧 자세한 하울 영상도 올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 : kunsaaam
네이버 카페 주소 : https://cafe.naver.com/highstreetclub
BAPE HYUN : 플렉스 할 날이 멀지 않았다... 이거보고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성이름 : 형 후드티 정보좀요오
Hoseok Lee : 판교에서 한달전에 매장 방문했다가 하빠님 영상 보고 트레일스니커즈 260size 제품 하나 있길래 바로 구매했는데...정말 디자인이고 착샷이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워터벤자민 : 루이비통.. 의류는 예쁜데 실착하기에 조금 부답스럽고 스니커즈류는 아직 애매하고..
소프트트렁크 이클립스로 하나 사고 싶어서 고민중이네요 ㅠㅠ
소프트트렁크 클러치 무게는 무겁지 않나요?
준TV : 명품산다고 좋은게 아님 인성부터 좋은 사람이면 뭘입어도 좋게보이고 잘어울림 명품은 돈이 아까움...(개인적인생각)
박혜리 : 벨트 개이뿌다용
Jaewon Park : 형 명품 옷들은 어떻게 빨래해요? 특히 티셔츠! 손빨래하시나요 아니면 드라이 맡기나요 입을때마다
정병훈 : 하빠님 20ss 데님트러거자켓 블랙 정보좀부탁드려요 공홈에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ㅠㅠ
이용희 : 형 왼쪽 상단에 전화번호 노출된거야?
섹시한왕궁댕이 : 이게 다 버질 아블로 때문에 가격이 올르는 거여....

우연히 자라 매장 들어갔다가 청바지 5개를 사버렸다|지완Gwan's pick

안녕하세요^^여러분
우연히 들른 자라에서 세일하는 청바지들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아봤어요!~
가격 ,핏팅 ,디자인 다 맘에들어요.
Sale 이니까 약간 어려운
스키니진 도전요ㅎㅎ..
하지만 무난한 보이프렌드 진,
릴렉스진 강추요!!
우리 픽님들이 베스트진 골라주세요.

#지완스픽 #zara #청바지 #패션
지완Gwan's pick : https://www.zara.com/
자라 사이트에서 품번 검색해보세요~!
12:20 ZARA 슬림핏 미드라이즈 진 [6045 235 400]
14:35 ZARA JEANS Z1975 롤업 헴라인 [8228 232 407]
15:34 ZARA Z1975 디스트로이드 스키니 진 [5862 191 427]
16:32 ZARA JEANS Z1975 MID RISE SKINNY 지퍼 [8228 230 407]
17:17 ZARA JEANS ZW PREMIUM SKINNY ISLAND BLUE [7513 044]


*검색 안되는 청바지는 완판된 청바지일거예요! 참고하세요^^!
최정남 : 좋아욪ㆍ팍ᆢ완전제가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
행복 : 목소리가 참좋아요
진준범 : 5개 사기보다는 프리미엄진 같은 거 하나 제대로 사시지
eunjinhong : 말이 너무 많아요 ㅠㅠ 정보성 보다는 TMI... 어디까지 들어야 할지 힘듭니다
장효주 : 다리가 짧아서 고민이예요 조언부탁드려요
도성덕 : 텐시 티셔츠는
어떻게 구입할 수 있나요?
박윤정 : 목소리 넘 좋아요!♥
Jamie Kim : 똑같은 내용이 너무 많아서 지루하고 길어요. 말을 줄이시면 좋을듯.
GH Lim : 항상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루이비통청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