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코트세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청담동호랑이 조회 31회 작성일 2021-12-02 23:35:28 댓글 0

본문

역시즌 세일 코트 추천 2 (진짜 안보면 손해 ㄷㄷ)

#코트 #세일 #역시즌



저번 역시즌 코트 추천 영상 반응이 좋아

요번에 2탄을 제작했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00:00 - 오프닝
00:40 - 프로젝트M / 지오지아 / 앤드지
00:43 - 벨티드 핸드메이드 코트
00:53 - 클래식 더블버튼 누빔 코트
01:06 - 퓨어캐시미어 클랙식 롱 코트
01:31 - 캐시미어 블렌드 더블 오버핏 코트
01:43 - 티아이포맨
01:46 - 부클빅체크 더블 체스터 코트
02:00 - 헤링본 싱글 코트
02:10 - 헤링본 더블 코트
02:22 - 더블코트
02:41 - 캐시미어 빅체크 더블 체스터 코트
02:55 - 리버클래시
02:58 - 칼라체크 원단 오버핏 더블 코트
03:12 - 베이지 울 세미오버핏 글랜체크 퀄팅 로브 코트
03:26 - 오버핏 벨티드 모직 롱 코트
03:39 - 울세미오버핏 커프스 빅 피크드 더블 코트 네이비
03:58 - 블랙컬러 더블 오버핏 롱 코트
04:09 - 변형체크 핸드메이드 발마칸
04:24 - 클로징
04:41 - 아웃트로


* template

https://www.youtube.com/c/roneparkmotion
성이름 : 오늘 처음봤는데 정보 잘 얻어갑니다~!
혹시 3탄도 나오나요...?
Olivia k : 너무 늦게봤네요ㅠㅠ 내년을 노려야할까요ㅋㅋ 이미 최저가격 보고나니 지금 40% 세일 가격도 아깝네요 ㅋㅋ
2003년1월생 : 브랜드 값때문에 비싸게 책정한걸 정가로 돌리는 느낌인듯? 그래도 정가보다 싼것도 몇개 보이긴 하군요
GtoE : 실용적인 좋은 정보 좋네요 ㅋㅋ
주인환 : 좋은 정보 잘 얻어갑니다

지금 안보면 사라지는 역시즌 TOP 10 코트 세일 족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카페 - https://cafe.naver.com/saks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역시즌을 잘 활용하시면 괜찮은 아이템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데요! 저와 함께 역시즌 TOP 10 코트 세일 족보를 함께 보러가실까요?

00:00 INTRO
01:12 미나브 [간절기] 미니멀 세미오버핏 싱글 버튼 코트 [네이비]
https://bit.ly/3rdTb06
02:04 드로우핏 벨티드 싱글 트렌치 코트 [DUSTY CREAM]
https://bit.ly/3hKHGdh
02:44 일꼬르소 블랙 히든 벨티드 롱 트렌치 코트 IECO0F101BK
https://bit.ly/3hKHYkn
03:39 페이퍼리즘 드롭 숄더 싱글 코트
https://bit.ly/3kshjuv
04:52 일꼬르소 [20FW] 네이비 체크 더블 코트
https://bit.ly/2UUElPL
05:42 tngt [20FW] [네이비] 오버핏 캐시미어 혼방 피코트
https://bit.ly/3zcPY3L
06:39 tngt [20FW] [네이비] 핸드메이드 솔리드 체스터필드 투버튼 코트
https://bit.ly/3wKO6O2
07:51 질스튜어트 뉴욕 맨 [20SS] [Handmade] 그레이 울캐시미어 싱글 코트
https://bit.ly/2UUEsuF
08:53 time homme 버튼 디테일 코트
https://bit.ly/3renwvk
09:48 마에스트로 [20FW] [핸드메이드]캐시미어50 그레이 솔리드 롱 코트
https://bit.ly/3xL8FLm

----------------------------------------------------------------------------
배경음악/효과음 : 아트리스트(https://artlist.io)
촬영장비 : 소니 A7S3 / A7M3 / A6400
패션튜브삭형 : 역시즌을 잘 활용하시면 괜찮은 아이템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데요! 저와 함께 역시즌 TOP 10 코트 세일 족보를 함께 보러가실까요?

00:00 INTRO
01:12 미나브 [간절기] 미니멀 세미오버핏 싱글 버튼 코트 [네이비]
https://bit.ly/3rdTb06
02:04 드로우핏 벨티드 싱글 트렌치 코트 [DUSTY CREAM]
https://bit.ly/3hKHGdh
02:44 일꼬르소 블랙 히든 벨티드 롱 트렌치 코트 IECO0F101BK
https://bit.ly/3hKHYkn
03:39 페이퍼리즘 드롭 숄더 싱글 코트
https://bit.ly/3kshjuv
04:52 일꼬르소 [20FW] 네이비 체크 더블 코트
https://bit.ly/2UUElPL
05:42 tngt [20FW] [네이비] 오버핏 캐시미어 혼방 피코트
https://bit.ly/3zcPY3L
06:39 tngt [20FW] [네이비] 핸드메이드 솔리드 체스터필드 투버튼 코트
https://bit.ly/3wKO6O2
07:51 질스튜어트 뉴욕 맨 [20SS] [Handmade] 그레이 울캐시미어 싱글 코트
https://bit.ly/2UUEsuF
08:53 time homme 버튼 디테일 코트
https://bit.ly/3renwvk
09:48 마에스트로 [20FW] [핸드메이드]캐시미어50 그레이 솔리드 롱 코트
https://bit.ly/3xL8FLm
kim메수트 : 옷을 보는 눈이 길러지는 컨텐츠같아요 추천대상 비추대상 설명도 상세하고 혼용률 기장(!!!) 체크 해주시는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완전 족보네요!!늘 양질의 영상 감사합니다
마녀황금의 : 와..생각지도 못했는데 감사해요 삭형!
4leaf : 코트구매 계절(?)이 돌아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ㅇㅅㅇ : 와 형 영상뜨자마자 곧 품절 ㄷㄷ

얼죽코 무조건 보세요..10만원대 실화?!가격, 퀄리티, 디자인 대박임✔️40%할인, 단 1주일만!!

*이 영상은 샤트렌 럭스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가 바로 누굽니까..!
코트 장인, 얼죽코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해요ㅋㅋㅋ!
진짜 추워도 코트는 정말 포기 할 수 없어요…
겨울에는 무조건 코트가 필수!
일상, 직장, 데이트, 어떤 곳이든 코트만한게 없어요!
그래서 오늘은 얼죽코들을 위해서 특별하게!
미친 할인과 옷장에 꼭 걸어둬야하는
코트들을 소개하니까!! 끝까지 봐주세용!~
띠릿!!!


펑순이들을 위한 스페셜 할인 쿠폰

-엘리스펑크 착장 제품만
10% 추가 할인 시크릿 쿠폰✨
(기존 할인율 30%+ 10% 추가할인쿠폰)
총 40% 할인이 되는 말도 안되는 기회니까!
놓치지 말고 언넝 언넝 쟁여놓으세용!!ㅠㅠ

-11월 29일부터 12월 7일까지!!

-로그인➡️마이페이지➡️사용가능 쿠폰 버튼 클릭
하시면 쿠폰 넣는 칸이 노출됩니다!➡️ 쿠폰 코드 입력 사용!

-쿠폰 코드 : ALICEFUNK1234


✔️샤트렌럭스 바로가기
https://chatelaineluxe.com

✔️샤트렌럭스 코트 레디 투 윈터 프로모션
https://m.chatelaineluxe.com/mundane/html/collection.html?product_no=3320

❄️앨리스펑크 코트 착장 정보

NO 1.민트카키 롱 더블 브레스트 울코트
https://chatelainelux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291\u0026cate_no=559\u0026display_group=1

NO 2.다크스카이 롱 맥시 더블 브레스트 울 코트
https://chatelainelux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298\u0026cate_no=559\u0026display_group=1

NO 3.와인브라운 하프 로브 울코트
https://chatelainelux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304\u0026cate_no=561\u0026display_group=1

NO 4.엔틱베이지 롱 맥시 싱글 버튼 울코트
https://chatelainelux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309\u0026cate_no=559\u0026display_group=1

NO 5.브릭레드 체노 울코트
https://chatelainelux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317\u0026cate_no=561\u0026display_group=1



#겨울코트 #겨울코트추천 #샤트렌럭스

#기본템 #코트스타일링 #얼죽코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AliceFunk 앨리스펑크 : 펑순이들을 위한 스페셜 할인 쿠폰

-엘리스펑크 착장 제품만
10% 추가 할인 시크릿 쿠폰✨
(기존 할인율 30%+ 10% 추가할인쿠폰)
총 40% 할인이 되는 말도 안되는 기회니까!
놓치지 말고 언넝 언넝 쟁여놓으세용!!ㅠㅠ

-11월 29일부터 12월 7일까지!!

-로그인➡️마이페이지➡️사용가능 쿠폰 버튼 클릭
하시면 쿠폰 넣는 칸이 노출됩니다!➡️ 쿠폰 코드 입력 사용!

-쿠폰 코드 : ALICEFUNK1234
dbswldi : 샤트렌럭스라는 브랜드 첨 알게되었는데 소재랑 디테일도 좋지만 컬러감이 진짜 찐이네요! 컬러코트지만 넘 튀진않아서 포인트로, 또 데일리로 두루두루 입기 좋은거같아요! 브릭컬러코트 넘예 근데 가격미춋... 컬러감있는 코트 비싼돈주고 쿨하게 못샀는데 와 진짜 색감넘예
곽재영 : 안그래도 겨울코트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고급지고 이쁜 코트들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퀄리티도 너무 좋은데 가성비도 최고 쇼핑하러 가야겟네요ㅎㅎㅎ
빌스카스가드 : 3번 코트 완전 소장가치 백프로예요!!! 드롭 숄더로 떨어져서 더욱 더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컬러감이 너무 유니크해서 다른 곳에서 살 수 없는 강한 끌림이 있네요!! 원피스같은 실루엣 치입니다…!!!
킹밀크 : 스페셜 할인 코트는 사랑입니다,, 늘 펑크님 때문에 득템하는 거 같아요,, 샤트렌럭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제 최애가 될 듯한 스멜 솔솔나요~~!! 하프 코트 키작녀에게 딱 필요한 디자인이고 벨트 때문에 페미닌해요!!

... 

#더블코트세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64건 2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