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모던하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황 조회 51회 작성일 2020-09-16 07:41:31 댓글 0

본문

2001아울렛구경 모던하우스

2001 아울렛구경 모던하우스는 완전 가을옷을 입었고 가을로 새단장을 하였다
구경하고서 지하 과일파는 마트에서 맛있는 과일을 사왔다
Tiên Hồ Family : Nice video my friend! Have a nice day.
Anita Boos : So many nice dishes and things and foods and plants and and. Thank you for your nice video. Greetings from Germany. Have a nice weekend!
iLocana-Pinay in K.S.A : Good day may chingoo.. enjoy shopping.!!❤❤
노래하는Hyun : 별별님 안녕하세요 ㅎㅎ
올만이셔요...
풀시청 할게요^
컵들이 이뿐게 많네요 ㅎㅎㅎㅎ
우와,, 저보다 팬수가 많으시네요~^^
저도 얼른 따라가야겠어요~!ㅋㅋㅋㅋㅎㅎ
Missty Kotha : Nice
Zero Positive : 65 very nice to meet you
yuchien oja : wow nice view i love it.. my favorate fruit apple ang orange. pineapple
Cuộc Sống Núi Rừng TV : Nice video.nice to meet you .
by Susan : nice ❤️ video my friend!❤️ Warm greetings dear!❤️
오리야놀자[ Let`s Play Duck ] : 그릇들이 너무나도 예쁘고 탐스럽네여^꽃들도 이뿌고 과일도 탐스럽게 맛있게보이네여 ㅎ

[Anais] 모던하우스 추천템 20여가지 | 모던하우스 라탄 주방용품 | 모던하우스 쇼핑 가격정보 | 예쁜주방 살림꿀템

안녕하세요~
자매주부의 동생 아나이스 입니다.

얼마 전에 6월에 새로 오픈한
#모던하우스 #양재라시따델라모다점에 다녀왔어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규모도 있고
동네에서 못보던 제품들이 많아
재밌게 구경하고 왔답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라탄소재의 제품들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전 그중에서 뭘 사왔을까요~?
같이 구경하러 가볼까요~~^^


: 모던하우스 양재라시따델라모다점은 코스트코양재점 맞은편
옛 하이브랜드건물 1층에 위치해있어요~

-------------------------------------------------------------------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둘레길 산책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Spring Bossa -

مطبخ التوفير : subscribe
미주김 : 안녕하세요
댓글타고 구경왔어요
좋은이웃 되었으면 좋겠어요
선물 놓고갑니다 ~^^
Ari&hoya냥냥펀치 : 썸네일이 예뻐서 둘어왔어욤~
피츠로이Fitzroy in South Africa : 꺄 라탄주방용품 종류 많은거 실화인가요~? 별일 없어도 저도 한번 들어가 구경만이라도 해보고 파요~ 소품들은 단순히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그렇게 신이 나더라구요 늘 ㅎㅎㅎ
TeamMusicCreative : 모던 하우스, 엄청 넓네요^^
sweet bloom TV : 모던하우스 가끔 가는데 직접 가서 보는것 보다 더 재있게 잘 봤어요~~^^ㅎ
집밥아지매homemade food : 저 모던하우스 쇼핑하러 가야겠어요ㅎㅎㅎㅎ
사고 픈게 너무 많네요
투잡스Two jobs : 모든하우스 제품 잘봤습니다.
저도 야채 탈수기 결국 샀는데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영상 끝까지 잘봤습니다.
노래하는이쁜이원조 : 안녕하세요 눈으로나마 구경 많이하네요 신혼준비 하는 느낌이네요 응원하구 갑니다 자주뵈요
코지홈Cozy Home : 안녕하세요^^ 처음 왔어요~ 모던하우스만 가면 눈을 뗄 수가 없는 일인이에요~요즘 쇼핑도 안하고 회사-집생활중이라 대리만족하고 가용~ 영상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꾹꾹이 누르고 갈께요

모던하우스 추천템 100여가지 가격까지 싹다찍어왔어요

코로나19로 돌아다니기 힘든
예쁜주방을 사랑하시는 모든 구독자여러분들♡
매장가서 살만한건 싹다 가격까지 찍어왔어요♡
아이쇼핑 재밌게하세용♡

#모던하우스 #모던하우스추천템 #양념통 #수저세트 #그릇세트 #슬리퍼 #라탄바구니 #식탁보
JI HAE KIM : 다이소 제품 가격 싼거 인정하지만
중국서 만들어 오는것이라 어딘가 좀 찜찜하고 솔직히 중국애들 일자리 만들어주는거 원치 않음
민윤서 Vlog : 모던하우스~ 가성비있고 실용적인 예쁜것 많은곳이죠~~잘보고갑니다
친구가 되어주실거죠~ㅎ
3종세트 드리고 갑니다~♡
쿠우쿠우 : 저도 모던하우스빠예요ㅋㅋ한번 들어가면 기본 한시간반..^^;; 저는 주로 침구류나 방석커버, 컵 종류를 자주 사요ㅋㅋ이불하나는 망..했지만ㅋㅋ원목으로된 그릇이나 스푼 포크도 다 여기꺼예요:) 모던은 디자인이 아기자기해서 참 좋아요. 가격은..인터넷 서치 한번 해보시거나 세일때 가시는걸 추천ㅎㅎ
ᄀ꿈꾸는삶 : 음악이 좀~~
김떡순 : 모던하우스주방템은 좀 복불복갘어요 망템도 많음ㅠㅠ 제친구가 실제로 모던하우스 디자인팀이기도 한데 그 친구도 주방템은 모던에서 사지말라고 하더라구여
봄바람 : 광고 겁나 넣었네~ 속보여서 거름
kiran kartik : Awesome collection!!
살림남의 소확행 : 여기 좋은거 많죠 ^^ 저도 다이소 보다 고퀄리티 제품 구할 땐 여기갑니다 ㅎ
Lara P : I wish you add English subtitles. Great store and video.
히스살림_Peaceful Kitchen : 내열 유리 양념병 좋네요. 모던하우스는 이케아와 자주의 콜라보 느낌이네요. 싸지도 않은데 쓰다 까지면... ㅎㅎㅎ 솔직한 표현 재밌네요. 구독하고 가요~

... 

#2001모던하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