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엠티장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스트온 조회 23회 작성일 2021-12-04 11:25:11 댓글 0

본문

대학생들이 MT 기획하다가 빡치는 이유 | 유니크(YOUNIQ)

대학생 때만이 온전히 제대로 누릴 수 있는 MT! 설레는 마음으로 게임도 하고, 고기도 먹고, 술도 먹고. 그러나 그 이면에 고통받는 자들이 있다. 그늘에 가려진 엠티를 기획하는 과대와 회장, 그리고 엠티 기획자들의 고충을 들어보았다!

#유니크 #대학생 #엠티 #MT #펜션 #단체엠티 #과대 #회장


────
✅ 유니크(Youniq) 소개!
☞ 갈 데까지 가고싶은데 어디까지 가야하는지 모르겠는 대학생들의 유쾌한 이야기들을 들려드리는 채널로 구독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지도가 필요합니다!
☞ 유니크 구독하기 : https://goo.gl/KM5fJF

✅ 유니크 크루는?
☞ 쫑, 쎄스타, 지니, 디누


✅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이 궁금하시죠?
☞ 유니브(Youniv) : https://goo.gl/Swo6te
☞ 연고티비(Yonkotv) : https://goo.gl/yDq5ht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유니크 :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
https://www.facebook.com/youniv.official

'유닠크'는 아직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어요! 대신! 오늘부터 유니브의 통합 대학생 채널 '컨텐츠대학교'에 업로드됩니다! 페이스북 채널에 아직 팔로워가 적어 여러분의 ♡팔로우♡가 필요합니다! 페이스북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정다운 : 엠티에 대한 환상이 깨진다..ㅜㅜ 그나저나 방금 채널A 뉴스에서 쫑님 인터뷰하신거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금연구역에 관한 의견 잘 들었습니다..!
연두색제육볶음 : 엠티 새터 너무 즐거운 추억이었는데 나는... 다시 신입생 시절 돌아가면 다시 똑같이 모든 엠티 다 갈 거임!!
팝둥ASH : 매년 엠티 준비하시는 분들은 준비하시는 분들 대로 힘드신건 아는데 그 외 새내기들은 강제로 끌려가고 안 간다고 하면 교수님까지 "너 안가면 결석임."이라는 되도 않는 구라로 협박하고 어떤 학교 어떤 과는 안 갈꺼니 참가비 말고 결석비로 엠티비용 내고 빠져라.라는 협박을 해서라도 데려가게 하니 . 돈 냈으니 먹고 싶은거라도 먹어야겠고 , 참가는 했으니 첫차타고 빨리 집이나 가자. 이러는거져. 새내기땐 뭘 아나..의심들어도 원래 이런건가? 하는거지.
나니 : 쫑님 ㄹㅇ개잘생겼어
저렇게 태어나고싶다 하

[MT VLOG] 연세대 치대생들의 엠티 브이로그 / 성대모사 대결 / 하이텐션 술게임

#연세대학교 #치대생 #엠티 #브이로그 #술게임

안녕하세요! 짜몽입니다
우선 구독자 1000명을 제가 돌파했습니다!
지금까지 구독해주시고 영상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영상 업로드가 많이 늦었어요..ㅠㅠㅠ 죄송합니다
변명을 해보자면,,,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ㅠㅠㅠ 죄송해요..
그리고 이번 영상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모자이크를 하느라... 늦었습니다ㅠㅠㅠ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시는 공부 영상도 빠른 시일 내로 업로드하겠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에 출연하는 모든 친구들의 동의를 받았습니다.)

❣instagram : jjamongzz1
❣mail : jjamongworld@gmail.com
냠냠 : 언니 항상 영상 너무 잘 보고 있어요 ❤️ 매번 좋은 팁들과 일상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 앞으로도 좋은 정보 기대할게요 꽃길만 걸어요 언니 ❤️❤️❤️
21세기 : 수능 전에 이거 보면서 연대 갈 수 있을 줄 상상도 못하고 부럽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어제 수시로 연경 합격했어요 아 너무 행복해요 얼른 엠티가고싶네요
혜윰 책방 : 공부하시느라 많이 바쁘실텐데 이런 퀄의 영상이라니..엄청 성실하신 분인것같네요ㅎㅎ 앞으로도 활기찬 영상 기대할게요~!! :)
정택원 : 진짜 이게 진정한 공부 자극이군요 ㅎㅎ~ 유튜브 흥하세요~
no ji : 다들 너무 귀여우시네용ㅋㅋㅋㅋ이번 재수는 성공해야징

제발 잠 좀 자자! 먹고 토하는 현실적인 대학생 MT 브이로그 | 연고티비

지난 주말 신촌의 한 파티룸으로 연고티비 여름 MT 다녀왔습니다!!
진짜 불태웠다.. 남은 것이라곤 서로에 대한 불신과 술병 뿐....
대학생들은 어떻게 MT 가서 노는지 보러 가볼까용~~?

#MT #엠티 #대학생 #파티룸 #술 #소주 #맥주 #폭탄주 #거짓말탐지기 #고요속의외침



Song: AGST - dreams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Fredji - Blue Sky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수험생을 위한 연고티비,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Ipsiduck

학생들을 위한 유니브클래스에 놀러오세요!
▶ 유니브클래스 구독하기 http://bit.ly/Younivclass

이제 학생들도 주식을 한다!?
▶ 고등개미 구독하기 http://bit.ly/Go_Ant

연고티비 멤버들과 이야기하고 싶다면?
▶ 팬카페 유니버씨티로 이동하기 http://bit.ly/cafe_yonkotv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무지, 디누
▶ 크리에이터 : 다요, 쏨, 범스, 제제, 시니, 레드, 뇽, 다부, 하나, 후니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연고티비 : 1:16
아이고 이거 빨리 공개해야하는데 제작진놈이 까먹고 안 올리고 퇴근해버림ㅠ.ㅠ
이유는 월요일에 공개됩니다!!!!
LUNA : 이 진짜 연고대 뽐뿌오는 영상;;다들 진짜 공부도 잘하고..놀기도 잘놀고.....나는....ㅠ
뽀드등 : 진짜 볼때마다 연고티비 멤버들은 행복해보인다...❤ 연고대 갈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10,9,8.....땡!
스왕 : 으악 진짜 재밌겠다 고딩때 모든 걸 쏟아서 합격한 대학인만큼 더 꿀잼이었을 듯 합니다ㅜㅠ 연고티비 최고!!❤
쇠뿔달린 버팔로 : 2:17 다요 개기여워ㅠㅠㅠ 내 최애
3:06 다요레드 조합 너무 좋아용 많이 많이 보여주세요ㅎㅎ

... 

#대학생엠티장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58건 2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