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쇼필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파스머프 조회 23회 작성일 2021-10-13 07:37:14 댓글 0

본문

직장인 투잡 으로 인터넷쇼핑몰 가능할까? 상품소싱 사업아이템 선정 어떻게 하나?

광고 및 협찬 문의
이메일: shxjcl1122@gmail.com
인스타: https://hoy.kr/vqhaF

월 180만원의 소득에서 어떤 과정을 통해
월 1억의 수입까지 키울 수 있었는지
일기처럼 책으로 남겼습니다.
저의 첫 책, [킵고잉] 구경가기
https://c11.kr/gugc

쇼핑몰을 어떻게 키웠는지
모든 과정을 클래스101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클래스101] 강의 구성 보러가기
https://c11.kr/gugm
신사임당 : 구독과 좋아요 잊지마세요~

광고 및 협찬 문의
이메일: shxjcl1122@gmail.com
인스타: https://hoy.kr/vqhaF

월 180만원의 소득에서 어떤 과정을 통해
월 1억의 수입까지 키울 수 있었는지
일기처럼 책으로 남겼습니다.
저의 첫 책, [킵고잉] 구경가기
https://c11.kr/gugc

쇼핑몰을 어떻게 키웠는지
모든 과정을 클래스101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클래스101] 강의 구성 보러가기
https://c11.kr/gugm
돌디 : 저도 관심을 가져봐야겠네요ㅎ
ym k : 뉴질랜드에서도 잘 보고 있습니다 :) 흙탕물도 진눈깨비도 상관없다는 말씀이 제일 와 닿네요 군더더기 없는 일목요연한 설명과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퇴사한 오대리 : 오늘도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알아 보면 볼수록 팔물건은 넘쳐나는데 팔리게 하는것 자체가 어려운것 같아요.
최은경 : 성공을 공유하려는 마음이 좋으시네요.내 영역이 잠식될까봐 독점하고픈 유혹도 느끼셨을텐데 말입니다.복 많이 받으세요

VLOG│22살 1인 쇼핑몰 대표&직장인의 투잡 일주일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

유튜브 첫 영상이라 부족함이 많지만 재밌게 봐주세요ㅎ.ㅎ

저는 22살에 회사 다니면서 1인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중이면서 또 부업으로 블로거를 운영중이에요!
회사랑 쇼핑몰을 본업, 블로거를 부업이라고 나누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투잡이 아닌 쓰리잡이라고 할 수 있죠...ㅎ
저의 이야기는 앞으로의 영상에서 많이 얘기해볼게요
앞으로 다양한 영상들 많이 올려보려구요!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늘이 : 1인쇼핑몰 창업하고싶어서 영상 보면서 추천영상떠서 보게됐는데 와 투잡ㄷㄷ 진짜 부지런하시고 대단하세요전 본직장도 힘들어서 그만두고 싶은맘 굴뚝같은데 이렇게나 열심이신 모습보니 자극받고갑니다.나중에 Q&A영상도 기대할게요구독하고갑니다
조빌리 : 우왕..회사도다니고 쇼핑몰도 하시고 유튜브도하시고..진짜 인생텐션이 짱짱한게 느껴지네요.편집된영상이라 전부를 알순없지만 부지런하시고 대단하신것같아요
저도 그렇게 열정가득하게 살고싶은데 매번 놓치는부분이 많은것같아요ㅜ 일하시다가 놀고싶다거나 퍼진다거나 그런신적은 없나요? 있으시다면 어떻게 극복하시는지궁금해요.
ᄋᄋ :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쇼핑몰 창업 생각 1도 없는데 뜨는 족족 다 보고있어요...헤이해져서 열심히 사는 사람들 본 받으려구요....
너무 고생이시네요ㅠㅜㅠ종아리 제가 다 힘들아요ㅠㅠㅠㅠ투잡 아니 유튜바..쓰리잡..?!
블로거도 하시고 ㅠㅠㅠ열심히 살아가네요ㅠㅠㅠㅠㅠㅠ진짜 멋있고 계속 감탄하면서 배워가요......항상 응원합니다!!
히야야 : 한 직장만으로도 힘든데..ㅠㅠ 반성하게 되네요 허쉬님 진짜 부지런하고 멋지세요 ❤️
Moa ASMR : 와 영상 끝까지 다봤어요...
요즘 나태해진 제 인생과 비교돼서... 큰 자극 받고 갑니다..
열정과 부지런함 본받고 싶어요
앞으로도 화이팅

160cm 쇼핑몰 사장의 나만 알기 아까운 쇼핑몰 13곳 추천(심플베이직 꾸안꾸 감성 맛집 .ver)

#쇼핑몰추천 #온라인쇼핑몰 #쇼핑몰리뷰

➰. @__
https://www.instagram.com/__jooonexx/
➰ : onebyone77@naver.com
➰저의 취향으로만 채운 [온더제그]
http://www.onthejeg.kr


°본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160cm 쇼핑몰 사장의 나만 알기 아까운 온라인 쇼핑몰 추천 | 심플베이직 꾸안꾸 감성 맛집 ]
©2019-2021 by Joohana. All rights are reserved.
뭉뭉 : 내가 보고 싶어서 만듦!
1. FROM BEGINNING
2. the paper-room
3. KINDABEIGE
4. Feelings
5. locobonita
6. a little bit
7. rekoi
8. DEAR MIND
9. FEMINIQUE
10. INTHEMODE
11. basebabi
12. SEZ WICK
13. BONJOUR PROJECT
그루트처돌이 : 진짜 설명맛집... 하나님을 구독하는 이유,, 수많은 패션유투버가있지만 하나님은 항상 차분한 톤이랑 적절한 어휘력으로 설명해주셔염
Star Light : 와 웬만하면 댓글 잘 안쓰는데ㅜㅜ 여러 쇼핑몰에 대한 생각을 사심 없이 필요한 내용만 쏙쏙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새로운 쇼핑몰들도 많이 알게되고 정말 도움 많이 됐어요:(
bbibbi2267 : 진주 목걸이 정보두 궁금해요 ㅠㅠㅠ 사이즈 넉넉해보여서 너무 이뻐요 ❤️‍❤️‍❤️‍
저고구마내꼰데 : 역시ㅠ믿고 보는 주하나님ㅠㅠㅠ심플, 베이직, 감성적인 코디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이용하던 쇼핑몰들은 다 모델분 키가 170 이상이었거든요ㅠ160인 제가 입으면 너무 오버해서 생각했던 핏이 안나오는 경우도 많고 특히 바지 구매는 꿈도 못꾸거나 수선 필수였는데 광명찾았습니다!!특히 봉주르 프로젝트보고 완전 취향저격 당했어요

... 

#직장인쇼필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