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용 나이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내가찜했따 조회 13회 작성일 2020-09-16 07:05:42 댓글 0

본문

한국형 군용 전술나이프 레이돕스"블랙 타이거 MK2" 언박싱 (feat. 스트롱암, 씰펍 엘리트, 씨씨푸코)

군용 전술 나이프를 목표로 설계된 모델.
현 특전사에서 새로 도입한 씰스트라이크와 비교해도
부족함 없는 실전적인 디자인, 게다가 더 튼튼한 구조와 향상된 강재.
다만, 가격적인 면(소비자가 약 25만원)이 걸림돌.
그러나 워낙 디자인이 다른 나이프들과 차별화가 되어서
"한국 특전사 칼"이란 별칭을 붙여 세계 어디에 선보여도 한국군만의
개성과 검증된 성능을 가진 군용나이프로 부끄럽지 않을 듯. 개인적으로 한국 유일의 택티컬 나이프업체인
레이돕스의 MK2가 씰 스트라이크 다음의 특전용 전술나이프로 납품되길 응원함. 우리 특수전 대원이 사용하는 나이프를 외국의 일반적인 모델중 저렴한 것을 지급한다는 것은 많이 아쉬운 부분.
아마 군납시에는 파격적인 단가로 납품이 될 것으로 예상.
충분히 기존 군용 나이프들과 경쟁할 만하다고 생각됨.
이런 시도는 응원을 해줄 필요가 있음. 기회를 안줘서 그렇지
우리나라도 잘 만들 수 있음. 한국업체로서 가지는 지속적 AS와 정비지원, 업그레이드를 해줄 수 있다는 장점은 절대 군용물품에 빠져서는 안되는 요소.
그리고 MK2는 세계 어느 전술나이프와 비교해봐도 충분히 실전적이고 훌륭하게 잘 만들어냈음.

기본제원 :
MATERIAL : N690Co stailess steel
OVERALL LENGTH : 246 mm / 9.68 in
BLADE LENGTH : 116 mm / 4.56 in
BLADE WIDTH : 31 mm / 1.22 in
BLADE THICKNESS : 5 mm / 0.19 in
BLADE FINISH : Black Tefon coating
HANDLE THICKNESS : 17 mm / 0.67in
HANDLE FINISH : G10
SHEATH FINISH : Kydex
HARDNESS : HRC58-60
INCLUDED : TEK-LOK \u0026 Kydex sheath

판매처 : http://visualg.cafe24.com/product/black-tiger-mk2/419/category/98/display/1/

간단 테스트 :






#오로지특전사를위해만들었다 #레이돕스MK2 나이프
Jodhi May : 근데 군용인데 뺄때 소리가 나도 되나요
북한군 목따러 갈때 딸깍 딸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릭스 : 근데 살짝 벤치메이드 따라한 느낌이
최원 • 1년 전ᅵ : N690이면 내식성이 상당히 뛰어나서 좋긴한데
디자인이도 매우 마음에 들고 퀄도 높아보이고 한데,.,
25만원이면 조금더 주거나 한다면 CTS-204P, CPM-20CV, M390 이 셋 종결 프리미엄 강제 사용가능할거 같은데.. ㅜ
윤성현 :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
최창윤 : 이런 좋은 나이프를 특전사에 공급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
남성화이르 : 개인적으로 M9이 외형때문인지 마음에 ♡
준식엄 : DX코리아에서 봤습니다ㅋㅋㄱㄱ 그때 칼 구경하셨던 분인거 같네요ㄱㄲ
와일드독 : 저는 이 칼에 대해서 알게된 후에 안도감이 생겼습니다. 국산이 이 정도 클래스의 물건이 나온다는 것에 대해서 말이죠.
약육강식비리의천국 : 좋긴 한데 가격데가.....
rescue r : 비박님 리뷰 잘 보고 있습니다. 야외에서 실사용기 기대됩니다. 또한 더욱 성장하는 레이돕스가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좀 다른 얘기 입니다만
예전에 택티컬X럼에 소형 모델인 MK1 손잡이 부분 텅빈거 개인적인 느낌을 적었다가 거짓말 조금 보태서 욕 오지게 먹었습니다. 나이프 수집을 10년 넘게 하면서 개인적인 소감을 적은건데 좀 어이 없더군여. 깎아내리려는게 아니라 개선 했으면 하는 바램을 얘기한건데 반응 들을 보곤 더 이상 할 말이 없더군여.

네이비씰의 공식나이프? 온타리오 USN MK3 다이브 나이프 Ontario MOD Mark 3 Dive Knife

네이비씰의 공식나이프? 온타리오 USN MK3 다이브 나이프 Ontario MOD Mark 3 Dive Knife
국내외에서 네이비씰 나이프로 알려져 있는 온타리오 미해군 mk3 나이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Ontario #OntarioKnife #네이비씰 #전술나이프
구입문의
http://www.hangangsa.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88881\u0026search=%BF%C2%C5%B8%B8%AE%BF%C0\u0026sort=
제품정보
http://ontarioknife.com/fixed-blades/tactical/mod-mark-3-dive-knife-new.html
대가뤼깨져도엘사 : 안녕하세용^^ 2:35 m9나이프 판매링크 여쭈어 봐도 될까요?
Ciel Kind : 이거다.....
흐미 : 혹시 구매하시는 사이트를 알수있을까요?
b b : ontario 498 가성비 죽입니다. 가격도 35불이고요. 현재 미 육군에 지금되는 밀스펙 나이프 입니다.
토크 : 항상 상세한 나이프 정보 감사합니다. ^^
김동연 : 항상 사고싶은 욕구를 나게 하는 물건들을 리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마꾼님가마꾼 님 : 재미있고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랭킹박스) 전세계 특수부대 전용칼

설명
nierautomata 9s : 프랑스께 젤 간지네
조인구 : 멋있다
Hüseyin Serdar Soytekin : 사과티비 야하다고 왜 삐삐안쳐줌? 흑우들은 모르고 지나가겟네
Nightcore Hero Tr : 사과티비 욕한거 후회하는 1인... 속는셈치고 들어가보세요 걍지립니다
Efsane Futbol : 유튜브에서 사과티비 검색해도 어느정도 알수있음.... 진리는 생방송
TÜRK《ANGER : 트월킹 핫한 비제이들 사과티비에서 다 보이던데 와 수위가....
iQuan Wins : 유튜브도 지리지만 사과티비 생방송으로 보니까 더 지리던데
sdfsdfddfs : 유튜브에서도 유명한 사과티비 내가 들어가봄 개지림 쌉인정
Taha Bayrak : 검색해봤다 사과티비 들어가봤다 사과티비 ㅈㄴ... 야해 내기준 개야해
MERTCAN TANIK : 사과티비?? 우리 동년배들 모르는 남자 없던데

... 

#군용 나이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