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무료주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모시조개 조회 3회 작성일 2021-06-13 07:20:06 댓글 0

본문

인천공항 장기주차비 아까워서 무료공영주차장 이용하기 l 인천공항주차비 걱정 하지 마세요, 절약, 짠돌이, 공항꿀팁

인천공항 주차비가 비싸서 고민이신분들이 계실것같아서 제가 예전에 인천공항을 갈때 이용했던 방법을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공항주차비 아끼려고 운서역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이동하셨던 분들이 계실때 운서역 공영주차장이 9월까지 확장공사로 폐쇄가 되어서 다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휴가철 인천공항장기주차 생각하셨던 분들이 계신다면 혹시 이방법도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송도에 있는 무료공영주차장인데 이곳에서 버스를 타면 인천공항 3층 출국장 게이트 코앞에 바로 내리기때문에 정말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짐을 가지고 이동하는게 조금은 불편할수도 있을것같긴해요. 근데 인천대교 넘어갈때 그 비싼 톨비도 내지 않을수 있으니 돈은 많이 절약할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인천공항장기주차비
일일 9,000원 (예 3박4일 주차비 36,000원)

인천대교 톨비 편도 5,500원 (왕복 11,000원)

합계 : 3박4일기준 47,000원

송도무료공영주차장
주차비 0원

버스비 공항까지 2,050원 (왕복 4,100원)

인천대교 톨비 0원

주의사항
1. 만약 자리가 없다면 기다려야하는 일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2. 비행시간을 고려해서 조금 여유있게 가셔야합니다.
3. 비행시간이 새벽이거나 버스가 다니지 않는 시간대라면 이용하기 어려울수 있습니다.
4. 버스가 약간 좁다보니 짐을 들고 타기 번거러울수 있습니다.
5. 가족이 많을경우 버스비가 많이 나갈수 있습니다.

결론. 가족이 많으면 그냥 공항주차장 이용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짐이 너무 많아서 불편하면 공항주차장 이용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딸기모찌- : ㅋㅋㅋ주차비아까워섴ㅋㅋㅋ 근데 다른사람들은 주차비 내고말지 할지 모르겠지만 돈모으는사람은 그 주차비도 아까운거 인정
절약하는 일상달보리 : 3박4일 주차비를 4,100원에 해결 할 수 있다니 꿀팁이네요~^^ 송도 공영주차장 잘되어 있네요~ 썸네일하고 제목보고 해외가시는줄 알았어요 ㅋ
발로 뛰는 장재오빠 멋지세요^^
유근아범 : 짐이 크지 않으면 괜찮겠네요~
김Jeep : 집서부터 공항버스타면되지..참 힘들게 사시네유
김예림 : 오~ 좋은 정보네요~ 저같은 길치를 위해 거리를 다 찍어주시다니 감사합니덧~~ ㅋㅋ

직접 경험한 '김포공항 근처 제일 싼 주차장' / 김포공항에 주차하려는 사람 무조건 클릭

2019.04
✈️김포공항 주차 꿀팁

안녕하세요, 양말부부입니다!
제주도 여행기를 올리기 전에 먼저 들고 온,
올릴까 말까 했던 깜짝 보너스 영상이에요..ㅎㅎ

이번 편은 김포공항에 주차하실 분들을 위한 팁 ~!~!
김포공항은 인천공항에 주차하는 것보다 더 비쌀뿐더러,
사설주차대행도 너무 비싸서 망설여지실거예요 ㅠ ㅠ

‍♂️‍♀️❗️
나는 아주 조금 번거로워도 무조건 싸게 주차하겠다!
그리고, 여행 기간에 주말이 껴있다!
하시는 분들은 꼭 영상 시청하시길 바라요 :)


공항2임시공영주차장
서울 강서구 공항동 701
02-2607-9113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기 업로드 일정은 매주 금요일이지만,
여력이 될때는 지난주와 이번주처럼 추가 영상도 종종 올리려고 합니다.
알람설정을 꼭 해놓으시고, 놓치지 말고 영상 보러 오세용 ☝️❤️



ʙʟᴏɢ
공항2임시공영주차장 후기
https://blog.naver.com/kha910/221535585492
한끼 : 정보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쮸딩부부TV : 오.... 이런방법이 ㅋㅋ
맨날 주차비 왕창냈는데 제주도갈때 완전 꿀팁인데여!
우패밀리TV : 오~~ 완전 굴팁^^ 뱅기 타고 어디 여행가면 그 주차비가 어마어마 하죠.ㅎㅎ 짐이 많아 차를 가져가지 않을 수도 없구요^^ 좋은 정보가 담긴 영상 잘보고 갑니다^^
장유하 : 내일 주차대행 이용해서 가기로 했는데 꿀팁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아하지Tour : 정말 할까말까한 !! 저도 그런 꿀팁들 있어요 ㅎㅎ 알려지게되면 나중에 내가 못할거 같은 팁 지방러라 김포공항이용은 안하겠지만 완전 꿀팁이에요!!

인천공항 단기주차장 ( 지상 ) 가는방법

첫번째 깜빡이를 킨곳이 A주차구역
출국하면서 횡단보도를 2개 건너면 단기주차장을 만나게 됩니다
이상 인천공항 단기주차장(지상)가는길 동영상입니다
#인천공항단기주차장가는방법 #인천공항주차장가는방법 #인천국제공항주차장가는방법
Harry : 감사합니다
오함마 : 3층 출국장으로 해서 1층 지상주차장으로 오신거죠?
나래사랑naresalang : 네 좋은 정보 더 많이 만들어보겠습니다^^
나래사랑naresalang : 네 맞습니다

... 

#인천국제공항무료주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